한국지역난방공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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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호  및  고객참여

제 4장. 정보보호 및 고객참여
  1. 1. 경영정보 제공
    • 공사의 경영상황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매년 공시하겠습니다 .
    • 효율적인 지역난방 사용정보를 인터넷 또는 인쇄매체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2. 2. 고객정보 보호
    • 고객정보는 법률 및 열공급규정과 고객의 동의를 얻어 수집하며, 수집된 고객정보를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 수집된 고객정보는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열사용 신청, 열수급 계약, 요금ㆍ공사비부담금등 비용의 청구와 납부 및 기타 지역난방열 공급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사용자를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법률의 규정에 의하는 경우 또는 고객동의가 있는 경우
  3. 3. 고객의 참여 보장
    • 우리공사 제공 서비스 개선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화, 인터넷, 서면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정책적 판단 및 협의 필요시 30일 이내)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으며,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관련규정에 따라 포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적극적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하여 CS경영위원회(본사) 및 열린 CS추진위원회(지사)를 운영하겠습니다.
  4. 4. 고객요청사항 접수
    고객 요청사항을 전화ㆍFAXㆍ우편ㆍ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하여 우리 공사를 방문하시는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5. 5. 고객의견을 주실 곳
    • 전국 국번없이 1688-2488 / 전국 지사
    • 본사 성장동력처 : 031) 780-4331~4337, FAX : 031) 701-3171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368, 한국지역난방공사
    • 인터넷 :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s://www.kdhc.co.kr) / (고객만족센타)
  6. 6. 서비스 측정 및 공시
    • 서비스헌장을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
    •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시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 직원의 친절한 고객응대를 위하여 필요시 친절수준을 모니터링하여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
    • 서비스헌장 이행실태를 반기마다 측정하고, 측정 결과는 연 1회 1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
    •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에 대한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여 최고수준의 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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