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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방향

윤리경영 추진배경

추진방향
창립이래 지켜온 깨끗한 기업이미지와 기업문화 확산
  • 조직 규모가 커지고 사업기간이 오래되면서 이를 지켜가기 위해 기업 기업 및 임직원의 윤리의식 제고 필요
  • 그간 부정부패 없는 기업 문화와 고객,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사회 친화적 공기업으로서의 이미지 구축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요구 증대

지역기반 에너지 공기업으로서의 지역사회 및 국가 에너지 경제에 대한 지속적인 공헌을 필수

기업 경쟁력 제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업 경쟁력의 원천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한 윤리 경영임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

경영방침

사장 경영철학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이 없는 기업은 곧 퇴보임을 인식

안전제일

다양한 내·외부 위협요인으로부터 생산 및 공급시설의 안정성 확보가 최우선 과제

효율경영

창의를 바탕으로 원가절감,생산성 제고 및 신속한 업무처리 등을 통해 효율향상

사회공헌

기업은 이해관계자와 상생하면서 생산성 제고 및 신속한 업무처리 등을 통해 효율 향상

인재개발

지속성장, 안전제일, 효율경영,사회공헌의 핵심 기반은 인재개발

단계별 추진전략

단계별 추진전략
윤리경영체제 정착 : 2009년(1단계)
  • 윤리규범 운영
  • 윤리경영 조직 운영
  • 윤리교육 및 홍보 확대 등
윤리경영체제 고도화 : 2010년~2011년(2단계)
  • 윤리인프라 정비
  • 대외 협력체계 강화
  • 전사적 참여 확대 등
글로벌 윤리경영체제 확립 :2012년~  (3단계)
  • 글로벌 윤리경영 프로그램 도입
  • 사회적 책임 강화
  • 윤리경영 확산 활성화 등

추진조직

  1. ceo
    • 윤리경영위원회(20명 이내 구성)
    • 행동강령 책임자
  2. 경영관리처 동반성장팀/감사실(윤리경영 담당)
  3. 단위 조직별 윤리헬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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