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실현하고자 고객센터를 ’11년 6월부터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공사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면서 의미전달이 명확하고 간결한 표현의 고객센터 명칭을 공모하고자 합니다.
1. 공모기간 : ’11. 5. 12(목) ~ 5. 25(수)
2. 응모자격 : 제한없음
3. 접수방법 : 인터넷 메일 송부
○ 첨부의 공모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이메일(col1492@kdhc.co.kr) 제출
○ 제출시 제목은 반드시 『지역난방공사 콜센터 명칭공모』라고 명시
○ 1인 2개 이내 출품가능
○ 동일명칭의 응모자가 2개 이상일 경우 최초접수자 우선권 부여
4. 공모내용 : 콜센터 명칭, 명칭의 의미/사유
☞ 의미전달이 명확하고 간결한 표현(한글 또는 외국어)
5. 포상
○ 포상내역
구 분 |
인 원 |
포 상 금 |
비 고 |
대상(당선작) |
1 |
50만원 |
|
금상 |
2 |
30만원 |
|
은상 |
3 |
10만원 |
|
동상 |
5 |
2만원 |
|
※ 적절한 대상 명칭이 없을 시 선정하지 않거나 선정대상작이 적을 수 있습니다.
○ 심사결과는 6월중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안내
6. 문의처 : 031-8018-6311,6313,6315
7. 기타사항
○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사용권 등 모든권리는 한국지역난방공사에 귀속됩니다.
○ 심사기준, 심사방법 등은 공사에서 정하는 기준에 의함
○ 수상이 확정된 명칭이 국내외에서 이미 상표 출원등으로 활용할 수 없는 경우 선정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