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청렴의 생활화에 한걸음 더 나아가!
- 등록일
- 2015-10-30
- 조회수
- 4469
- 첨부파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성회)는 지난 10월 26일(월) 본사에서 청렴인증제 인증지사 및 청렴홍보콘텐츠 부문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렴활동 활성화를 목적으로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청렴인증제는 반부패·청렴활동이 뛰어난 부서·개인을 평가하여 인센티브를 제공, 청렴활동에 대한 회사 전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활발한 참여를 독려한다.
올해는 16개 지사가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협력사와 함께하는 청렴 결의대회” “청렴모니터링 활동” 등 새롭고 참신한 청렴활동을 시행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렴홍보콘텐츠공모는 2013년부터 시행되어 올해로 3회를 맞이하였으며, 청렴UCC, 청렴포스터, 청렴시 등 공모부문을 매년 달리해 다양성을 높여왔다.
올해는 청렴광고카피, 반부패청렴비전, 청렴스티커 도안 3개 부문에 대해 시행되었으며, 3개 부문에 총 317건의 작품이 출품되어 각 부문별 대상 및 우수상 등 총 18작품이 선정되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부문별 수상작들을 청렴업무 수행시 활용하고, 청렴홍보콘텐츠 수상작 모음집을 제작하여 대·내외 청렴활동 교육에 사용할 예정이다.
최회원 상임감사위원은 “청렴인증제, 청렴홍보콘텐츠 공모전과 같은 반부패 청렴활동 참여를 통해 우리공사가 더욱 청렴한 회사가 되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며 “내년에도 우리 공사의 청렴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