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해명

홍보센터 한난소식 보도/해명

한국지역난방공사, 민관합동 청렴캠페인 시행

등록일
2024-07-17
조회수
671
첨부파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가 4대 경영방침 중 하나인 ‘투명경영’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지고, 지역사회 내 반부패·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민관합동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난 판교지사(지사장 김길정)는 17일 성남시 판교역에서 ‘청렴클러스터’와 함께 ‘청렴 실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청렴 클러스터는 지난 5월, 청렴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한난이 분당구 판교지역 내 공공기관 및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결성한 협의체로, 한난 판교지사, 백현동 행정복지센터,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그린필더(시민사회단체), 백현동 주민자치위원회까지 총 5개 기관이 함께하고 있다.


 한난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신뢰를 축적해 가려는 공공기관의 결의를 전파하였으며, 행사 당일 판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투명하게 제작한 청렴부채를 나누어 주며 시민들의 청렴사회 구현 동참을 독려하였다. 아울러, 이날 활동에는 안전 문화 확산 및 재난 안전 의식 고취 캠페인도 함께 시행하였다.


 한난 김길정 판교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공사 및 시민사회단체의 투명경영 실천 의지가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며,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청렴하고 투명하게 업무에 임하여 시민의 신뢰를 유지해 갈 수 있도록 판교 청렴 클러스터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