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정승일)는 ‘13. 5. 14(화) 공사 판교사옥에서 타 집단에너지 사업자 (총 18개 사) 와『사용자시설 관리자 기술교육 온라인컨텐츠 공유 협약』체결을 시행하였다.
본 협약의 공유대상인 온라인교육 컨텐츠는 한난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열사용시설의 기본이론(12과목) 및 유지보수 실무사항(6과목)의 총 18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내 사용자시설 관리자를 위한 온라인 강의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현장교육 참석이 어려운 학습자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수강이 가능하므로 교육컨텐츠의 운영효과 및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본 협약을 통해 한난은 공유를 희망하는 타 집단에너지 사업자들에게 “사용자시설 관리자 기술교육 온라인컨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한난의 교육조건과 동등한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한난과 동일하게 타 집단에너지 사업자들 또한 양질의 교육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다수의 우수관리자를 보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양성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 체결식에는 한난과 타 집단에너지 사업자 18개 사의 부서장 또는 임원급의 고위책임자가 배석하였으며,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집단에너지 사업자간 협력체계 구축 등의 논의도 병행 시행되었다.
사업자들은 이를 통해 에너지 절약 및 지역난방 품질 향상을 위한 사용자설비 관리 강화 및 고객서비스 강화에 대한 필요성에 공감하였으며 향후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집단에너지 사용자시설 관리자 기술교육 온라인컨텐츠 공유 협약 체결
- 등록일
- 2013-06-10
- 조회수
- 5320
- 첨부파일